우리가 볼상품 전기레인지 니코 핫플레이트 하이라이트 1구 자가설치 특가금액 이런상품어때요
현재 세일전금액 23% 55,000원에서 쎄일된 금액
42,000원 비교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10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니코 핫플레이트 하이라이트 1구 자가설치 상품구매


처음 써보는 하이라이트인데, 마감 제외하곤 정말 만족 | -구매 동기
전기레인지는 군대에서 인덕션만 사용해보고, 하이라이트는 처음 써봅니다. 요새 요리가 재밌어서 간간히 하는데 어머니께서 기름튄다고 가스레인지 청소하기 힘들다고 싫어하셔서 이 제품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하이라이트란?
전기레인지를 잘 모르는지라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전기레인지 종류로는 보통 핫플레이트, 하이라이트, 인덕션이 있더라고요. 이 제품은 상품명에 니코 핫플레이트 하이라이트라고 되있는데, 하이라이트입니다.(문의에도 어떤분이 핫플레이트냐 하이라이트냐 질문도 하셨더라고요)
간략히 설명 드리자면 핫플레이트는 뜨거워지는 부분이 표면에 노출되있는 것이고, 하이라이트는 핫플레이트를 개선시켜서 위험성을 줄인 것, 인덕션은 전자파로 요리기구를 유도가열시키나 보더라고요. 그래서 인덕션용 프라이팬, 솥은 따로 구매해야되고요.
결국 이것저것 확인해보니 인덕션은 스테인리스로 된 전용 기구도 필요하고, 전자파 노출되서 몸에 해로울수도 있고, 집에 스테인리스 프라이팬 있는데 이걸로 부침이나 튀김해보니 죄다 타고 눌러붙어서 못해먹겠더라고요. 결국 하이라이트로 결정.
참고로 열효율은 가스레인지가 50프로 하이라이트가 70프로 인덕션이 90프로정도 되더라고요. 열효율은 높지만 많이쓰시면 전기세는 왕창 나올듯합니다…

-제품 설명
우선 박스에 담겨져서 와서 자주 안쓰신다면 박스에 넣어서 보관하면 될것 같네요.[사진1] 간편, 캠핑이나 팬션같은데 갈때에도 부르스타 대신 사용할수 있어서 편할것 같아요. 대신 전선이 짧아서 멀티탭도 같이 사용해야될듯 하네요.
내용물은 [사진2]와 같습니다. 설명서, 하이라이트, 스티로폼 끝. 사용전에 설명서를 참고해봤는데 200~ 2200까지 200단위로 단계가 있고 이에 따른 표면온도가 적혀있습니다.
[사진3] 정비례해서 온도가 올라갈줄 알았는데 낮은 단계에선 온도차이가 매우크고 높은단계는20도정도밖에 차이 안납니다. 참고하세요. 모르고 쓰시면 한단계 내렸는데 온도 왜이리 낮아지고 한단계 올리니 왜이리 뜨겁지 하실수 있을것 같아요.
[사진4] 에너지 소비 효율이 적혀있는데 좁은 원룸같은데 사시면 가스레인지보다 전기레인지가 좋은점중 하나가 산소가 부족할수도 있다 하더라고요. 소비전력은 2200와트라 써져있는데 이게 온도조절할때 최대 온도시 2200와트인것 같습니다.제일 낮은온도로 하면 200와트만 소비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사용 후기
전원 키기전이나 껐을 경우엔 자동으로 잠금설정되고 깜빡거리므로 혹시모를 사고는 적을것 같아요. 군대에서 인덕션 쓰던건 싸구려라그런지 물끓이는데에도 한참 걸렸었는데 요건 최대온도로 해두고 예열시키면 엄청 금방 뜨거워지네요. 그래도 가스레인지보단 느린듯 합니다. 요리 하고 불조절 하는것은 가스레인지는 바로바로 불 낮출수있지만 얘는 식혀줘야되므로 이부분도 불조절 바로바로 하긴 힘들것 같네요. 그리고 끄고 나면 열 식히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전원 끄고 바로 코드 뽑으시면 안되고 hot 깜빡거리는게 사라져야 뽑으셔야됩니다. 바로 뽑으면 기기 과열되서 무리갈수도 있을것 같네요. 제가 말한 단점들은 하이라이트의 고질적인 단점이라 신경 안쓰셔도 될것같습니다. 다른 하이라이트를 써보질 않아서 성능면에서 비교는 못하겠네요 ㅠㅠ 다만 다르하이라이트에 비해 비싼 편인데 제품 마감이 좀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따로 사진은 찍지 않았으나 은색 테두리 부분도 벗겨진부분이 많고 계기판 부분도 깨끗하지 않고 지저분하고 테두리부분도 살짝 깨져있습니다. 성능상에 문제는 없고 외관보며 쓰는물건도 아니라 신경은 안씁니다만 외관부분이 조금 아쉽습니다.

ㅁ요약
ㅇ장점
1. 가스레인지에 비해
열효율이 좋음. 휴대성 좋음. 청소하기 편함(상판이 평평),좁은 집일경우 산소 부족할일 없음, 온도가 설명서에 써져있으므로 정확한 온도 알수있음
2. 인덕션에 비해
전자파 발생 적음. 전용 스테인리스 요리기구 살 필요 없음.
ㅇ단점
1. 가스레인지에 비해
온도 올렸다 내렸다가 느림. 전기세>>>>>가스비, 2구 이상은 가격 많이 비싸짐.
2. 인덕션에 비해
화상 위험 더 높음. 열효율 낮음

-마감: ★★☆☆☆ 다른 하이라이트보다 비싼 편인데 테두리 깨져있고 은색 테두리가 벗겨져있고 지저분함. 다른 리뷰에도 깨져있다는 말 있음.
-성능: ★★★★★ 하이라이트는 처음 써보나 금방 뜨거워지고 사용하기도 편하고 청소하기도 편함. 매우 만족

내용중에 인터넷으로 찾아본 정보들이 많아 잘못된 정보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참고만 하세요


순간 가열속도 최고…깨알같이 친절한 기능들 감동 | •품명 : 니코 1구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모델명 : NKH-2300NK
•제조자/수입자 : Foshan Kumasu Electrical Appliance Co., Ltd. / 유파코리아(주)
•원산지 : 중국
•크기 : 250x330x80mm

●구매이유

15년 넘은 오래된 아파트에 살며 역시 15년된 4구짜리 가스레인지를 사용중인데 메인버너의 점화초크가 고장나 마치 업소용 LPG 가스버너처럼 라이터로 점화하고 있습니다.

너무 위험해서 이번참에 전기레인지로 바꿀까 고민중 쿠팡의 추천을 받아 전기레인지로 조리하면 어떨까 궁금해서 테스트차 1구짜리를 주문했습니다.

●상품평

1.우선 보관과 이동이 가능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어디서나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물건받고 실물 직접보니 1구짜리도 나름 유용하네요. 생각보다 무겁잖아 좋습니다. 브루스타 무게보다 조금 더 무거운 정도?

2.원래 1구용 테스트후 괜찮으면 3구나 4구짜리 주문하려 했는데 차라리 1구용 여러대 사서 넓은 간격으로 놓고 사용할까도 생각해 봤습니다.

버너가 여러개인 가스렌지에 큰 후라이팬이나 전골냄비 놓으면 다른 버너를 못쓰니까 여러 종류의 요리를 동시에 조리할 때 서로 떨어뜨려 놓고 사용하는게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3.터치방식 조작법으로 시간설정, 잠금모드, 보온기능 등 직관적인 아이콘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가능하며…

덕분에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서 단순히 켜고 끄는 기능만 있는 가스레인지와는 차별화되는 듯 합니다.

특히, 요즘 반려묘 키우는 가정에서 전기레인지 화재사고가 빈발한다는데 잠금기능 있으니 냥이들이 렌지에 올라가 버튼 눌러대도 켜질 일 없으니 걱정 안해도 될 듯 합니다.

게다가 터치스크린이 측면에 있어 고양이들이 사람처럼 일부러 터치스크린에 손대고 잠금버튼 꾹~ 눌러 해제한 다음 (+)(-)버튼 여러번 눌러 가열하지 않는 다음에야 켜질 일은 없겠네요…ㅋ

4.평면의 세라믹 소재를 사용하여 디자인이 직관적이어서 좋으며 가스레인지와 달리 쉽고 간편하게 청소가 가능하므로 쾌적한 주방환경에서 조리가 가능합니다.

가스레인지는 조리시 국물이 넘쳐 흐르면 부속품 모두 꺼내 씻고 닦기가 보통 번거로운게 아닌데 이 제품은 그냥 물휴지와 키친타올만 있으면 청소가 끝나서 너무 편합니다.

5.일반 전기레인지는 순간 가열속도가 느린 데 이 제품은 강력한 2200W의 직접 가열방식으로 열효율성이 높아 단, 몇초만에 가열점에 도달돼 조리시간을 단축시켜줍니다.

마치 순간가속토크가 좋은 외제차처럼 성능이 훌륭합니다. 중간에 켜졌다 꺼졌다 깜빡거리지도 않구요.

이처럼 최대가열치가 매우 높은 덕분에 웍질이 가능할 수도 있겠습니다.

심지어 전원 연결하자마자 삐익~하는 소리와 함께 최대 가열치인 2200W부터 시작하도록 셋팅돼 있어서 조리시작시 가열버튼을 여러번 누를 필요가 없습니다.

깨알같지만 프로그래머의 배려가 넘칩니다…^^

6.전기레인지와 비슷한 인덕션은 전용 용기가 필요한데 이 제품은 스텐리스, 유리, 알루미늄 등 용기 제한없이 사용가능합니다. 호환성이 높다는 점은 최고의 강점 중 하나입니다.

7.염려되는 전기요금은 년간 134,000원 정도라고 표기돼 있는데…얼마나 자주 사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듯 합니다.

8.바닥면을 살펴보니 발생한 열을 외부로 뿜어내는 FAN이 달려있고 품질 표시 스티커가 부착돼 있습니다.

9.홍보자료엔 디자인이 고급스럽다고 자화자찬하고 있지만 메딘치나제품다운 클라쓰에 불과하니 독일산 인덕션과 같은 디자인의 퀄리티를 기대하시면 곤란합니다…ㅋ

부품소재나 이음새, 조립 및 연마 상태 등이 그다지 정밀하지 않고 제품 포장시 발생한 듯한 자잘하고 미세한 스크래치와 먼지들이 발견돼 딱 가격만큼의 퀄리티를 지니고 있다는 점도 솔직하게 말씀드립니다.

10.처음 조작하면 플라스틱 타는 냄새가 날 겁니다. 몇분 돌리면 없어지므로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전반적으로 양호한 제품이며 가성비도 뛰어난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조리만 잘되면 문제 없으니까요~^^; 지인추천 재구매하실거냐 물으신다면…일단 OK!!!

☆조작방법☆

(1)전원 연결하면 삐익~소리가 나면서 바로 최대치인 2200W부터 가열되기 시작합니다.

(2)+버튼과 -버튼으로 온도조절이 가능합니다.

(3)시간 버튼을 누르면 조리시간도 설정 가능합니다.

(4)잠금 버튼을 누르면 즉시 모든 버튼을 누르지 못하게 설정되며 수초간 꾸욱 누르면 해제됩니다. 마치 냉장고에 있는 잠금 버튼과 비슷합니다.

(5)전원버튼 옆엔 보온 버튼이 있어 누르면 설정된 시간만큼 보온할 수도 있습니다.

(6)전원 버튼을 누르면 온오프가 가능한데 조리를 마치기 위해 누르면 전원이 꺼집니다.

(7)전원이 꺼진 뒤에는 스크린창에 hot이라는 글씨가 뜨면서 깜빡거리는데…아직도 엄청 뜨거우니 가열창을 절대로 만지지 말라는 경고사인이므로 정말로 절대로 만지는 일 없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화상주의!!!)


니코 핫플레이트 하이라이트 1구 NKH-2300NK | 안녕하세요^^

❤BeCkY❤ 입니다^^

=====================================
▶ 니코 핫플레이트 하이라이트 1구 ◀

▶ 구매 이유는 : 1구 인덕션 세컨용 으로 사용하다가 하이라이트로 바꿔봅니다..
======================================

싱크대와 일체가 되어있는 3구 가스레인지를 사용하고 있어요

3구의 단점이 폭이 좁아서 사실 한번에 3구를 사용 하기란

작은 냄비들이 아니고서야 어렵습니다~

양쪽 사이드를 사용하고 가운데는 폭이 좁아서 사용하기가

힘들어서 안쓰고~옆에 빈자리에 1구 인덕션을 지금까지

사용했어요~ 사용한지 몇년 되었는데 매번 인덕션 전용

냄비를 사용 해야기 때문에 잘 안써지고 방치가 되더라구요

간혹 인덕션에 비전용 스텐냄비 올려보면 툭툭 튀는 소리나고 막 춤추듯 미끌어 지듯 움직여요~(무서움) 이런 현상 때문에

냄비 구분해서 쓰는게 귀찮아서 안쓰다가 많은 요리를 할땐

또 불부족 현상이 있고..해서 버너 쓰긴 위험하니까

알아보니 인덕션과 다르게 하이라이트는 모든 냄비가 가열이

가능 하더라구요~딱 찾던거라 너무 만족 스러워요

디자인도 슬림한 편이지만 웬만한 크기의 냄비는 다 올라가요

예열이 엄청 빠르구요 물끓는 시간도 가스레인지 보다

훨씬 빠른것 같아요~온도가 2200도 까지 가능하니까

예열속도도 완젼 빠른것 같아요~반면에 온도를 내리면

내려가는 속도 또한 인덕션에 비해서 훨씬 빠릅니다~

조리가 끝난후 열식힘 팬이 돌아가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살짝 시끄럽긴 한데 제가 썼던 인덕션 소음보다는 작더라구요

이동도 가편해서 저는 주방 조리대 에서 사용하는데

편하고 ~너무 좋아요~아무 냄비나 사용이 가능한점이

보온 기능은 기본 2시간 설정에 최대 3시간 가능하네요

버튼은 소프트터치 방식이라 편리합니다

자동 잠금 버튼이 있어서 아이들 있는집에 유용 할것 같습니다

작동을 하지않으면 15초 경과시 자동 잠금 상태가 됩니다~

재 작동은 잠금버튼 3초 누르면 해제가 됩니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BeCkY❤======


너무 맘에 들어요! | 인덕션과 하이라이트를 고민하시는분들 많으시죠? 저또한 그걸로 많이
고민했습니다. 아이가 둘있는 맘이기 때문에 계속 가스레인지는
유해물질이 나온다고 하여 고민을 많이 하던참에 일단은 1구짜리 사서
결정할려고 하였습니다. 일단은 인덕션과 하이라이트를 장단점을
검색하고 주문했는데 하이라이트의 단점은 열이 많이 안올른다고
글이 적혀있는걸 보고 아이 국이라도 은은하게 데워야 겠다는 생각이였죠
근데 생각했던것보다 정말 뜨겁게 김이 모락모락 날정도네요
오히려 요새는 가스레인지보다 1구하이라이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장점————————–
열 올르는게 생각보다 빨리 올라서 좋아요
그리고 저는 개인적이지만 빨간불이 들어와서 오히려 그 주위는
손을 안대서 더 안전하다고 느껴요
보온기능도 있어서 샤브샤브 먹을때는 보온기능으로 하니
따뜻하게 계속 유지하면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이동 하기도 쉬워서 자주 애용하게 될정도입니다.
온도는 200~2000도까지 조절할수 있어서 너무 편리해요

단점——-
딱히 단점을 꼭 찾으라고 하면 가열하게 식히는시간?
바로 코드를 끈다고 해서 바로 식는건 아니예요
그리고 약간의 휀 돌아가는 소음이 있지만 그것또한
그리 심각하진 않아요 아이가 둘있어서 조리할때는
제 키만 닿는곳에서 하고 어짜피 환풍기 틀기에 그 소리보다는
작아서 괜찮은데 혹시나 소음이 싫을수도 있어서
그게 단점이 될수는 있을거 같아요


니코 핫플레이트 하이라이트 1구 자가설치, NKH-2300NK저는 평생 가스렌지만 써봤어요..
인덕션도 안 써봤고 하이라이트도 처음입니다..

일단 배송은 역시 빠른 로켓배송!
요즘같은 배송 대란에도 정확한 배송에 감사합니다~
이 제품은 원래 나오는 박스에 바로 송장을 붙여서
왔네요.. 막 비싼 제품은 아니지만 많이 던지고 할텐데
괜찮으려나 하는 약간의 걱정을 가지고 뜯어 봤어요
다행히 멀쩡하게 잘 작동됩니다!

색은 검정이고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에 단단해 보이는 첫인상이였습니다~
성능을 보기위해 두번 생각할것 없이 바로 라면물을
올렸습니다!
코드를 꽂으면 기본 잠금이 되어 있어요..
잠금을 풀면 온도가 2200으로 기본세팅 되어 있네요
다른분들의 리뷰를 많이 봤기 때문에 물이 빨리 끓는다와 소음이 좀 있다는건 알고 있었습니다..
근데 진짜 빠르게 끓네요..
스낵면 2봉을 다 끓이는데 보통 컵라면 물붓고 기다리는것과 비슷한 시간이 걸린듯한 느낌이였어요ㅎㅎ
그리고 음식을 조리한뒤 보온을 할수 있는 버튼이 있어요
근데 라면은 열을 받고 나니 계속 뜨거워서 보온으로 바꾸어도 펄펄 끓습니다~
샤브샤브 같은거 할때 한번 끓인뒤 보온으로 두고 먹어도 충분히 고기랑 야채가 잘 익을것 같았어요~

조리후 라면을 맛보니… 농담아니고 일반 가정용 가스랜지에 끓인것 보다 훨씬 맛있어요..
업소용 쎈화력에서 끓인 맛이 납니다..
제가 전에 일했던 레스토랑 주방과장님이 늘 결혼하면
집에 업소용 화구를 설치할꺼다라고 말했거든요..
티비보니 백종원님 집에도 업소용 화구가 있더라구요ㅋ
화력이 쎄면 음식 조리 시간이 단축되고 식감도 살고
더 맛있습니다..
그치만 업소에서 일해보신분 아니시면 사용하기 어렵고
번거롭고 위험하죠..
집에서는 이 정도도 너무 환상적인 화력입니다!
본격적으로 국 같은거 꿇여보면 얼마나 맛있게 만들어
질지 생각만으로도 너무 설레입니다♡

단점이라면 알고 있었지만 약간의 소음과 조리후 식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것 정도가 있겠네요..
어린이가 있다면 진짜 조심하셔야 할듯합니다!
아 그리고.. 상판에 김치국물을 약간 흘렸는데 이게 잘
안 닦이네요..ㅠㅠ
코드 뽑고 열기 남았을때 물티슈로 닦았는데 뭔가 얼룩이
남았어요.. 완전 식은뒤 다시 닦아도 남네요.. 힝..
나중에 세제로 조금 조금 닦아 봐야겠어요..

결론..
아직 한번 써봤지만 앞으로 제 미식라이프에 큰 동반자가 되어 줄것을 확신하게 되었네요..
요즘 시국이 그래서 외식하기도 힘들잖아요..
밀키트 같은거 너무 잘 나오니깐 외식한번 참으시고
그 돈으로 장만하셔서 집에서 맛있는 요리 해드세요~
쓰면서 특이 사항이 더 있다면 추가 후기 남길께요!


니코 핫플레이트 하이라이트 1구 자가설치 상품구매


The post 니코 핫플레이트 하이라이트 1구 자가설치 처음 appeared first on 올드게임카트.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